대한민국/한국 산행

진안군 명도봉(863m)~운일암 반일암

by 南道 2017. 7. 16.

7월 15일 토요일,

진주 뫼사랑산악회 정기산행에 참여하여 진안군 명도봉과 운일암 반일암을 다녀왔습니다.

진주에서 08시 20분경 출발하여 10시 30분경 운일암 반일암 무지개다리에 도착하여 산행을 시작합니다.

무지개다리를 건너며......

가파른 길을 오르는데 습도도 높고 길이 미끄러워서 조심 조심 진행합니다.

전망대에 서면 구봉산이 아주 가까이 보입니다.

구봉산을 당겨보고......

운장산 방향 조망

명도봉 정상에 도착할무렵 비가 내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산행을 시작한지 약 2시간 30분만에 캠핑주차장에 도착하여 산행을 마쳤습니다.

정상부근에서 비를 만났지만 캠핑주차장에 도착할 무렵 비가 그쳐서 운일암 반일암을 돌아보기로 하였습니다.

캠핑주차장에서 운일암 반일암 전망대까지 다녀오기로 하였습니다.

운일암 반일암 탐방로를 따라......

운일암 반일암 계곡을 흘러가는 물소리가 정말 우렁차네요......

대불바위

거대한 바위에는 글씨들이 새겨져있습니다.

운일암 반일암 전망대가 보입니다.

전망대 주변의 운일암 반일암 계곡물이 큰 소리를 내며 흘러갑니다.

명도봉 정상부근에서 비를 만났지만 무시히 산행을 마치고 운일암 반일암을 둘러 볼 수 있었습니다.

최근 몇달간 뫼사랑산행에 참여하지 못하였는데 오랜만에 회원님들을 만나 산행하며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장소 : 진안군 명도봉(863m)~운일암 반일암***2

코스 : 무지개다리-너덜지대-명도봉-닭밭골-캠핑주차장-무지개다리-운일암 반일암 전망대-캠핑주차장